본문 바로가기

가족의 일상

new 밀레 식기세척기 신제품 G7000후기, 청담 익스피리언스센터

육아랑 살림은 장비빨이라는 신조어가 생길정도로 육아와 집안일을 쉽게 도와주는 획기적인 장비들이 많이들 생겨나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여러분은 어떤 가전을 사용하고 계시며 어떤 가전을 가장 효율적으로 알차게 쓰고 계신가요?

 

불과 5-6년 전만해도 세탁건조기를 사용하는 가정을 별로 찾아볼수 없었지만 미세먼지가 우리 생활속에 자리잡으면서 세탁건조기를 사용하는 가정은 정말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고 저도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는 가전중에 하나입니다.

 

세탁건조기 다음으로 우리생활에 아주 밀접하게 자리잡고 있는 주방가전 바로 식기세척기입니다.

 

밀레 식기세척기 g7314sci

 

 

저도 요즘 코로나로 외식을 줄이고 아이들도 유치원에 등원하지 않는 날이 많아지면서 집안일이 더욱 많아지고 설거지를 하는 시간이 하루 평균 3-4회 많게는 5번정도하는 날도 있어서 식기세척기에 관심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하지만 식기세척기를 알아보면서 저도 역시나 한 고민을 많은 다른분들고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과연 정말 내가 하는것처럼 깨끗하게 잘닦일까? 입니다.


결론은 정말 잘닦인다고합니다. 식기세척기 브랜드는 크게 밀레,LG,삼성,sk매직이 있는데요~

저는 두브랜드에 집중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오늘 알려드릴브랜드는 바로 밀레 Meile 독일브랜드입니다.

드럼세탁기, 의류건조기, 오븐,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의 명품브랜드로 항상더나은 이라는 브랜드 모티브를 설정하고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명성을 유지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 "밀레"

 

제가 방문한 곳은 밀레익스피리언스센터 청담점입니다.

도산대로 롤스로이스 매장 바로옆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명품 주방가전 밀레제품을 다양하게 만나볼수 있는 곳입니다.

 

밀레 청담 익스피리언스센터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청담

제가 청담 익스피리언스센터점에서 제가 주력으로 살펴본 상품은 식기세척기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밀레식기세척기 g7000모델을 실물로 만나볼수 있는 이곳에서 제가 고민하고 있는 두브랜드중 한곳과 가장 최종적으로 비교해보기위해 열심히 살펴보았습니다.

 

작년에 살펴본 모델이었던 밀레6722

모델과 나란히 이번신제품 7314sci모델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밀레식기세척기 g7000

 

 

 

 

 

밀레 식기세척기 6722

 

 

 밀레식기세척기 g7314

빌트인장으로 끼워넣을수 있고 각자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설계가능한 모델인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전모델의 6722과 g7000모델이 다른점은 바스킷손잡이와 높이 그리고 한식기 사용에 좀더 용이하게 변경되어 설계되었다는 점입니다.

 

제가 고민중인 LG식기세척기와 다르게 밀레는 바스킷 당김이 매우 부드럽고 위에 수저선반이 슬라이딩이 가능한점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해외에서는 국문화가 많지 않기때문에 볼개념의 그릇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데요~! 이번에 새로출시된 모델은 그런걱정을 줄여줄 프로그램이 도입되었는데요~ 바로 5단계 세척 프로그램까지 더해졌다고 합니다.

 

대망의 밀레식기세척기 g7314sci의 최대 장점으로 꼽히는 이번에 최초로 적용된 기능인 바로 오토도스기능입니다.

오토도스기능이란?

식기의 오염도와 식기류 량에 따라 자동으로 세제와 린스가 투입되는 개념인데요 정말 획기적이지 않나요?

 

 

밀레식기세척기 오토도스 기능

오토도스 기능은 정말 편리할거같아요~

밀레식기세척기에 최적화 맞춤개발되어 있어서 세척을 최적으로 도와주는 전용 제품으로 1개의 사용으로 약 20회 가량사용가능하며 대략 한달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보통은 세제를 넣고 린스를 따로 넣는 공간들이 있는 이번제품은 그런번거로운 과정없이 올인원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기능 세계최초의 밀레독점 기술력이라고 하네요~

 역시 독일의 기술력은 대단하다는 생각이드네요~

 

밀레식기세척기 세제

 

 

하지만 꼭 오토도스기능만 사용하여야 하는것은 아니라는점이 저는 또다른 장점인거같아요~

투입구는 두가지로 되어있기때문에 오토도스 시스템으로 사용하지 않을경우에는 태블릿세제를 투입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16인용식기가 세척가능한 이번제품은 수납력도 아주 우수함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립감은 뭐 두말하면 입아플정도 아주 부드러운게 밀레의 또 다른기술력이기도 하죠~

 

밀레 식기세척기는 20년도 거뜬하게 사용하고도 부족함이 없는 기술력이라고 합니다. 바스켓을 넣고 꺼내는 기능인 도어 여닫이 테스트를 10만번이나 테스트했다고 하니 밀레의 기술력을 정말 놀랍네요~

 

밀레의 여러가전을 체험할수있는 청담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밀레 식기세척기g7000 신제품을 만나보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이제 엘지식기세척기와 밀레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비교하여 다음 포스팅에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밀레식기세척기 6620과 밀레식기세척기 6722 모두비교해보고 구매해보려합니다.

지금 밀레식기세척기 체험단도 모집중이라고 하니 참고해보시면 도전하시고 싶으신 분들도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