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의 일상

아우어베이커리 한남점,용산점 정보! 베스트메뉴 가격및 솔직맛 평가후기

오늘은 아우어베이커리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핫플레이스 주로 입점되어 있는 아우어베이커리는 국내 최대맛집의 집합소인 도산본점을 1호점으로 현재 국내에는 9개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산본점 :신사동 648-15 02-945-5521

                   영업시간 월-금: 09:00-21:00

가로수길점:신사동 523-19 02-546-3800

 

오늘 소개해드릴 아우어 매장은 한남 나인원점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 나인원 한남점

 

 

▶아우어 베이커리 한남나인원점 고메이 494

 

한남 고메이 494매장에 입점되어있는 아우어베이커리는 지하2층식당가 진입로에 바로 오른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저는 아우어 매장을 광교엘리웨이에서 처음 방문해보았는데요~ 유니트한 디자인과 카페와 베이커리가 한곳에 위치한 이색적인 공간이었습니다. 아우어 베이커리에서 가장 있는 있는 빵은 더티초코라고 하는 빵인데요~ 저는 종류별로 많이 먹어보았지만 종류별로 모두 맛있지만 확실히 베스트제품이 맛은 아주좋았습니다. 베스트 메뉴로는 위에 언급한 더티초코, 까눌레, 빨미까레,치즈케이크, 앙버터가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시간대 별로 나오는 신선한 빵의 종류입니다. 빵나오는 시간을 참고하시어 좋아하시는 메뉴가 나오는 시간에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은 꿀팁이겠지요?

하지만 아우어의 특징상 빵을 대량으로 생산하는 것이 아닐테니 인기메뉴는 금방 품절되기도 하니 너무늦은 오후시간대는 피하는게 좋을 듯합니다.

 

 

▶아우어베이커리 베스트인기 메뉴 "더티초코, 빨미카레" 개인적인 평가

 

더티초코 :아우어의 베스트 메뉴중 하나답게 늦은오후에 가면 품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가격은 4.900원이고, 빵가장윗면에 초코로 코티아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엄청 단 초코의 느낌이라기보다는  카카오파우더 느낌이 더많이 나서 저는 만족했습니다.

한입베어물어 안쪽으로 들어가면 페스츄리부분으로 되어있고 안쪽에도 초코가 들어가있지만 많이 달지않아요

 

 

빨미까레: 가격은 3,900원이며, 빨미까레는 불어(프랑스)입니다. 빨미까레는 얇은조각을 겹쳐서 만든 과자이고 까레는 네모라는뜻입니다. 과자같은 식감이 더욱 크지만 빵과자 중간느낌입니다. 저는 처음에는 너무 달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메리카노에 먹으면 완전꿀조합이랍니다. 바삭하면서 맛있는 페스츄리과자빵을 먹는 맛입니다. 추천합니다. 

 

누텔라바나나:가격은 4.500원이며 크로와상형식으로 제조된 빵이며 한쪽에 바나나가 들어있고 그속에 누텔라잼이 들어가있는 빵입니다. 조금 달달하니 우유에 먹으면 조합이 좋고 맛은 추천합니다.

 

앙버터: 바게트 빵에 버터와 팥이 들어가있는 제품이며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인절미크림크로와상:가격은 4.300원이며 곁에는 인절미가루가 묻어있고 안쪽에 인절미 크림이 들어있는 크로와상 형태의 빵이지만 저는 인절미 가루가 묻어있어서 그런지 떡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조금 퍽퍽한 느낌이 많이들어서 저는 다음에는 별로 사고싶지는 않았어요~

 

 

 

 

 

 

 

 

 

아우어 베이커리 누텔라바나나 ,크로와상 

 

 

 

 

 

 

아우어베이커리 치즈케이크

▶한남 고메이 494 아우어베이커리 치즈케이크 

아우어베이커리의 또다른 인기메뉴는 치즈케이크입니다.

종류로는 카라멜 아몬드 바스크 치즈케이크(9.000원), 플레인 바스크 치즈케이크(8.000), 블루베리 바스크 치즈케이크(9,000원)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 텀블러

 

▶아우어베이커리 텀블러

 

아우어텀블러도 넘 세련되고 예쁘네요~ 스텐텀블러는 14.900원, 머그컵 18.900원입니다.

저는 커피도 예쁜잔에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이 드는건 저혼자의 생각일까요?예쁜잔에 먹는 커피는 힘든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복인거같아요~

 

 

 

 

 

고급지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고메이 494 한남점 아우어베이커리에서 더티초코와 빨미까레 치즈케이크, 인절미카스테라를 만나보세요~

 

 

아우어베이커리의 가장 베스트메뉴는 저는 단연 빨미까레 였습니다. 더티초코랑 막상막하지만 저는 빨미까레에 한표를 던져봅니다^^

 

 

 

 

 

 

영업시간: 월요일-일요일 오전 9:00-오후 21:00

 

 

 

 

 

 

 

 

저는 용산주민인데요~ 아우어베이커리에 가고 싶으면 한남 고메이 494 매장까지 갔었는데 제가 자주가는 용산아이파크몰4층에도 아우어빵집이 상륙했다고 합니다.

 

정말 행복합니다. 이제 방앗간들리듯이 많이 갈듯합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아우어매장은 빨미까레가 오전 10시,오후4시에 나온다고하는데 저는 4시1분에가니까 한개남았더라구요ㅜㅜㅜ

참고하시고 용산 아우어매장 정보는 또 포스팅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