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의 일상

현지인 추천! 한강뷰 카페 잠원지구 커피스미스와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스타벅스 비교분석!!

매일 하루하루 가을하늘이 환상적인 요즘

여러분은 어디로 나들이를 다니시나요?

저는 코로나로 사람이 많은곳도 가지못하고 멀리나가지못하고 소가족이 조용히 머물 수 있는 공간을 찾아다니고는 하는데요~

얼마전에 서울웨이브아트센터 스타벅스를 포스팅해드렸는데요~ 오늘은 잠원지구에 위치한 서울국제요트클럽에 자리하고 있는 한강뷰 카페 커피스미스에 대하여 비교포스팅을 해보려고합니다.

 

잠원지구 커피스미스

한강잠원지구 공원 커피스미스

 

처음에는 오늘도 당연히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 위치한 스타벅스를 가고자 잠원한강공원에 갔는데요~

옆건물과 비슷하게 생긴 곳이 있어 지나가다가 우연히 들어오게 된 곳입니다.

이곳에 컨셉도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와 비슷하게 선상 위에 떠있는 분위기를 즐기며 한강뷰를 바라볼 수있는 공간입니다. 요즘은 새로생긴 공간 서울웨이브 아트센터에 사람이 몰려 커피스미스에는 사람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그래도 조금 붐비게 있었습니다. 

 

 

잠원지구 메리모나크 요트클럽

▶잠원메리모나크 요트클럽 서울국제요트클럽과 커피스미스

 

이곳의 또다른 장점은 잠원지구 커피스미스에서 커피음료를 먹으면  메리모나크  요트클럽에서 즐길수 있는 곳에서의 티켓이 할인된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메리모나크 요트클럽은 국내최초 해양레저문화소셜클럽으로 잠원지구쪽에 위치해있으며 커피스미스와 같은 선상건물에 자리잡고 있으며 커피스미스 외부 자리에 앉으면 요트를 감상할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이 커피스미스 선상카페는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과도 근접해있고 잠원지구 공원에 들러 가볍게 라이딩을 즐기고 방문할수 있는 근접성을 가진공간이기도 합니다.

 

-커피스미스 고객 요트운항 고객가(영수증 지참필요)-

오전: 할인가 23.000원

오후: 할인가 32.000원

 

마린모나크 카타마린 요트안내 한강요트, 요트클럽 모나크

평일/주말 대선가능하며 예약문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상시 요트에 관심이 있으시고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한강을 즐기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스타벅스

 

▶ 현지인이 직접가본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스타벅스와 잠원지구 커피스미스한강뷰 비교! 

 

나란히 같이 있는 분위기의 선상카페라는 점에서 유사하나 두군데는 분명차이점이 있습니다.

서울웨이브 아트센터는 3층의 건물을 통째로 사용하며 최신식건물이며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인 스타벅스가 입점되어 있는 곳입니다.

북적북적한 분위기에 한강뷰가 직접적으로 펼쳐지는 공간은 자리선점이 다소 까다롭지만 2층에서 내려다보이는 뷰와 1층에서 측면으로 바라보는 한강뷰가 오후에는 정말 아름답게 펼쳐집니다.반면 커피스미스는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스타벅스와는 다르게 조금 조용한 분위기에 담소를 나눌수있는공간이며 방문 연령층이 웨이브 아트센터보다는 다소 높아보이며 더 아늑한 분위기를 드러냅니다.

 

그리고 가장큰 잠원지구 커피스미스의 이점은 바로 요트를 즐기는 모습을 바로 눈앞에서 감상할 수있으며 요트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이곳이 더 적합하다고 볼수 있으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저도 잠원지구 커피스미스에 방문했을때 외부에 자리를 잡고 맥주를 먹으며 요트클럽을 구경했는데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 들면서 무척즐거웠답니다.

 

또한 잠원지구 커피스미스는 반려견이 외부테라스에 동반이 가능합니다.

 

-한강뷰카페-

잠원지구 커피스미스 영업시간

오전 09:00-24:00 실외 테라스 애견동반가능합니다.

 

 

커피스미스 매장을 이용하며 요트투어를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는 공간으로 추천드립니다.저는 개인적인 견해로는 조용하고 요트탑승도 구경가능한 잠원지구 한강뷰 카페, 한강뷰 맛집 커피스미스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힘들고 지치는 일상 속에서 잠시 힐링하고 오는 알차고 좋은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이상 현지인의 실제 방문후 비교한 한강뷰 카페 잠원지구 커피스미스와 서울웨이브 아트센터 스타벅스의 비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마린 모나크